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주소 먹튀 순위 보증 커뮤니티 온카검증소

온카검증소

온라인 카지노 바카라 사이트 주소 온카

온라인 카지노 먹튀 검증 보증 사이트 온카 검증소

온라인 카지노 바카라 사이트 주소 먹튀 검증 커뮤니티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 보증 검증 바카라 사이트 주소 커뮤니티 온카 검증소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온카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1개
  • 게시물 2,722개
  • 11/273 페이지 열람 중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 명절 잘 보내놓고 게임하느라 돈은 다잃고... 바이러스 퍼진다고 밖에 돌아다니기도 어렵고... 요즘 사는게 말이아니네요... 회원님들 건강 유의 하세요. 저도 몸살기 살짝 있는데 기침은 없어서 우선 약먹고는 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이 크네요...ㅠ 온카에 돈잃고 몸도 안좋고 여러므로 힘드네요...ㅠ

    no_profile 부대사랑 2020-01-29 14:59:31
  • 에효 온카 나쁜놈들이 그렇죠 뭐...

    no_profile 구공탄 2019-10-27 21:33:43
  • 이번달 온카에서날린돈만 -1600정도되네요 계산해보니방금 농협 올원마이너스대출확인해보니 딱1700가능하다고나오네요지금 고민중에 잇습니다 이거까지다죽으면 3300딱 잃는건데그래도 이자가2%후반대여서 꾀저렴해서 급여받아도 충분히낼만하긴하거든요 1700승부 4000출금 목표잡고 해보겟습니다

    no_profile 타짜 2019-10-27 11:10:12
  • 대놓고홍보하네요?? 도메인치고 진짜로들어가니 온카싸이트나옴 후덜덜덜 징역가고싶은건가 하기야 총판들이 걸려봣자 처벌뭐도없겟죠? 그니까 저렇게홍보를하지 깜짝놀랫네요ㅋㅋㅋㅋㅋㅋ

    no_profile 백미터9초 2019-10-17 18:35:25
  • 제 요즘게임비중이 아시아45% 에볼루션45% m게임10% 그렇타면 엠게임제외하고 아시아랑 에볼루션인데 승률도 거의다비슷하네요 아니구나 아시아가좀더 높네요 근데전 에볼루션이 화질도깨끗하고 조작법도 간단해서 더좋음 승률이 아시아가 좀더좋구요 오늘은 에볼루션 출금성공때렷지만 에볼루션회전이 더빠름 최근들어 빠따좀쎄게늘렷는데 그래서그런지 출금성공률이 확올랏네요 이제는 한곳을정할때가 되엇는데 어디를 선택하는게 좋을까요?[이 게시물은 카지노부대님에 의해 2019-10-16 17:21:12 온카지노후기에서 이동 됨]

    no_profile 정신통일 2019-10-16 16:17:53
  • ㅜㅜ 온카가 아니 도박이란게 그렇져 첨엔잘주다 나중엔 먹은거 두세배 토하고

    no_profile 구공탄 2019-10-14 21:27:19
  • 주말에도 쉬지 못하고 온카 생각만 했네요 ㅠ 안하면 생각이 자꾸나고 하고나면 왜 했나 생각이 들고..ㅠ 이번 주말에는 100만 다 죽었네요 ㅠㅠ 전 꼭 잘 되나 싶으면 죽고 ㅠ 그냥 생각이 자꾸 나서요... 저만 그런건지 아님 회원님들도 그러시는지 궁금해서요.. 도박 중독이 이렇게 무서운건지... 그래도 할땐 너무 좋네요 내가 무슨 말 하는건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no_profile 내이름은김삼순ㅋ 2019-10-14 12:56:19
  • 첫도박에 돈을댓을때가 2010년도엿나?? 강랜에서 바카라를배우고 그다음 온카를배우고 통장에잇던 평생모은돈을 4천 이걸 4번의나눠 다 꼴아박고 번개탄피워서 뒈질까란생각도 햇엇고 당시 회삿돈을 먼저쓰고 보고하는방식이어서 그떄는 눈에뵈는게없어서 2천을 내통장에 옮기고 바로 입금 그때당시 아직도 기억한다 우리카지노 w게임에서 2억을먹엇다 미쳣엇다 근데 이새끼들이 출금을 안해준다...돈이너무커서 한번에 입금이 어렵다고 한다 사정얘기하고 2천먼저 받아서 회사법인통장에 다시 집어넣엇다 당연히 자금출처에대해서 보고는하지않앗다 경리한테는 거래처 입…

    no_profile 백미터9초 2019-09-23 12:01:28
  • 보이는거는 이거뿐 ㅎㅎㅎ 늦엇지만 그래도 인증합니다 카지노부대 감사합니다.[이 게시물은 카지노부대님에 의해 2019-09-19 15:17:45 온카지노후기에서 이동 됨]

    no_profile 민들레 2019-09-19 15:06:48
  • 이번에 클럽에이사건으로 다시한번 느낌..크건작건 진심 단합심은 끝내주는듯[이 게시물은 카지노부대님에 의해 2019-09-17 15:24:58 온카지노후기에서 이동 됨]

    no_profile 단타승부사 2019-09-17 14:25:19

최근게시글


카지노 이벤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